Toggle Navigation
Quantum Wave
고객서비스 자동화 Q-Bot
업무자동화 Q-form
음성비서 Q-TOC
CSR 챗봇
Q-IAM
Q-CMS
QThings
전략 컨설팅 서비스
About
Mission & Vision
Leadership Team
History
Customers
Partners
News Center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ITIL 기반
콜관리 시스템
AI 기반의 음성시스템 Q-TOC(큐톡)과 결합
장애/변경관리, 벤더관리, 협업체계 관리로 구성된
IT 통합 유지보수 관리 시스템
Q-CMS는 현업 중심의 사용자 경험을 통해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수행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현업 사용자의 만족도 상승
IT 서비스 품질 향상
서비스 운영 효율성 증대
입력환경이 최소화된
서비스 요청관리
입력환경을 최소화 한
장애관리
캘린더 기반의 변경작업
일정관리
자동화된
정기점검
태스크 관리
서비스별 현황/통계, 개인화 페이지
모바일 업무관리
Q-CMS 콜관리 시스템 주요 특징
혁신적인 업무 편리, 자동화 및 데이터 일관성 지원
벤더, 업무담당자, 대상서비스 간의 기준정보화
IT자산과 업무/서비스 매핑관리
벤더통합관리
서비스 카탈로그 관리
업무 프로세스 변경, 유지보수 용이
ITIL Best Practices 기반의 Workflow 탑재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 관리 및 반영이 손쉬움
Workflow 에 변경에 따른 결재/승인관리 자동화
유지보수 정기점검서비스 태스크 관리 자동화
벤더별 유지보수 계약 프로필 관리/설정
유지보수정기점검 태스트 자동 생성
정기점검 일정 및 담당자 공유
작업계획-작업일정-검수 프로세스 자동화
업무 연속 및 확장성 지원
API를 통하여 서비스요청/장애/변경관리에 채팅, 음성, IoT 연계 용이
레거시 통합 및 업무확장이 용이함
Q-CMS 콜관리 시스템 기능 구성도
관련제품
지능형 IT자산관리시스템
큐아임
기업업무에 특화된 음성 비서
큐톡
인공지능 가상비서 챗봇
큐봇
Q-Bot에게 직접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