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음성인식, 채팅, 블루투스 버튼 등을 통합운영하여
CSR 요청을 원클릭 버튼, 음성입력 방식 등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CSR 처리과정의 단순화 / CSR 입력작업 최소화 / CSR 챗봇을 통한 24시간 응대체계 마련 /
IoT 접목을 통한 CSR 요청 자동화 / 중장기 경영목표에 부합하는 ITSM 효용성 강화방안 마련
CSR 챗봇 주요 특징
Chat Bot
챗봇으로 손쉬운 입력 대행 및
운영작업 대행 등 고도화 서비스 제공
IoT Botton
IoT 버튼을 활용한 입력작업 단순화
BYOA 지원
BYOA 지원으로 사용자 편의성 제고
CSR 챗봇 서비스 구성도
CSR 챗봇 도입 기대효과
운영 관리 성과 향상
운영 효율성 극대화
IT운영 가시성 확보
운영서비스 지속적인 개선
서비스 품질 향상
현업 만족도 상승